1. 설명
•
에스피알티가 운영하는 다양한 광고 플랫폼의 거시적인 전략 수립부터 캠페인 단위의 on/off 등의 세세한 결정까지 담당합니다.
•
세일즈할 제품의 시장 정보를 잘 파악한 후 마케팅 믹스안을 구성하여 운영합니다.
•
마케팅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원이 명확히 이해하고 방향을 세울수 있도록 데이터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.
•
정확한 데이터 마이닝 능력과 인사이트의 정교함이 중요한 직무입니다.
•
매출에 직접 관련도가 매우 높아 압박과 성과에 흔들림 없는 평정심을 가진 분여야 합니다.
2. 주요 업무
•
네이버 / 구글 SEO 검색 엔진 키워드 최적화
•
Meta / Google / Gfa 광고 플랫폼 주간 / 월간 계획 수립 및 운영
•
광고 채널 별 데이터 정리 및 데이터 기반으로 가설 수립
•
CRM 운영 관리
3. 우대 사항
•
2년 이상의 Meta / Naver / Google 등 주요 광고 플랫폼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
•
온라인 커머스 비즈니스에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분
•
월 3억 이상의 마케팅 예산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
•
데이터 기반으로 논리적인 의사 결정에 경험이 높으신 분
4. 근로 조건
•
고용 형태 : 정규직
•
근무 장소 :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 10
•
근무 시간 : 주 5일(탄력 근무제 / 8시간)
•
급여 사항 : 경력에 따라 처우 협의